본문 바로가기
가전제품

비달사순에어브러쉬 VSBC171NPK 자연스러운 컬 연출

by 꿀월 2022. 1. 9.

비달사순 에어브러쉬 특장점

손기술이 없더라도 자연스러운 컬을 연출하고 싶다면 헤어 스타일러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요즘 헤어제품들이 정말 잘 나오는데요, 몇 가지 제품을 써봤지만 저는 사용이 어려웠었습니다. 그래서 몇 번 해보다가 그냥 구석에 넣어두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비달사순 토르말린 세라믹 핫에어 브러시는 더 편합니다. 얇은 웨이브를 만들 때는 19mm 브러시로, 굵은 웨이브를 만들 때는 32mm 브러시를 사용하면 되는데, 노즐도 따로 있어서 뿌리 볼륨이나 집중 스타일링, 혹은 드라이를 원할 때 활용해주면 됩니다. 토르말린 세라믹 공법으로 만들어져서 드라이 시간을 줄여주고, 정전기 발생 또한 줄여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 유용한 점

저는 곱슬머리이지만 손기술이 좋지 않아서 그냥 머리만 말리고 다닙니다. 그러다가 좀 더 예뻐지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비달사순에어브러쉬를 구입해보았습니다. 비달사순은 헤어 쪽에서 유명한 이름입니다. 브랜드를 잘 모르는 저도 굉장히 익숙한 브랜드이고요. 그래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이 제품은 머리를 말릴 수도 있고 스타일링도 가능해서 여행 갈 때 이것만 챙기면 되니 가방 무게가 줄어듭니다. 빗이랑 일체형이어서 스타일링을 할 때 빗과 스타일링 제품을 따로 들지 않아도 되니 편합니다. 처음에는 빗이 너무 거친가 싶어서 조금 당황했지만 사용하다 보니 익숙해져서 괜찮습니다. 타월 드라이를 한 뒤에 머리 안쪽부터 컬을 만들면서 말려주면 쉽고, 고데기를 사용할 때보다 머릿결이 상하지 않습니다. 아이롱 하듯이 머리카락을 조금씩 잡아서 하는 것보다는 한쪽씩 전체를 감아서 하는 게 더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오히려 스타일링을 하고 나면 머리가 차분해 보이고 머릿결도 좋아 보입니다. 또한 머리 모양이 자연스러워 보여서 중요한 날 미용실에 가지 않아서 집에서 셀프로 머리 모양을 만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타일링을 하고 나면 머릿결도 좋아 보입니다. 또한 전선이 360도 돌아가서 꼬이지 않아 편합니다. 단발머리인 엄마 머리도 해드렸더니 모양내기가 쉬워서 이제는 비달사순에어브러쉬 가져가셔서 직접 스타일링하고 외출하십니다. 부스스한 머리를 가진 두 모녀가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차분한 머리로 바뀌었습니다. 가끔 시간 없을 때는 드라이기처럼 머리 말리는 용도로만 빠르게 사용하기도 합니다.

이 제품 이 부분은 아쉬웠다

제품을 사용할 때 작동 소리가 너무 큽니다. 일반 드라이기와 비슷한 정도라서 저녁에 사용하기가 굉장히 조심스럽습니다. 드라이기와는 다르게 스타일링 제품은 귀 옆에서 제품이 머무르기 때문에 소리가 크니 사용할 때 조금 힘듭니다. 냉풍기능은 따로 없고 열풍 기능만 강, 약 2단계로 있습니다. 이 부분이 아쉬운데, 열풍으로 머리를 말린 후에 냉풍으로 사용을 해주는 루틴으로 항상 머리를 말려왔기 때문에 허전한 감이 있습니다. 머리 끝을 브러시에 말아서 손으로 잡고 강약 조절을 해주면 쉽게 C컬 머리가 완성됩니다. 헤어제품이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 무의식적으로 컬을 넣는 머리카락을 감싸 쥐게 되는데 특정 부분에 살이 직접 닿으면 많이 뜨거워서 조심스럽습니다. 익숙해지면 이 부분은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품의 굵기는 적당해서 크게 불편하지는 않지만 그립감이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제품 자체가 가벼운 편에 속하지는 않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바람세기 조절하는 부분이 살짝 건드리기만 해도 쉽게 올라갔다가 내려갔다가 움직여서 불편합니다. 머리를 감다 보면 손에 닿게 돼서 불편합니다. 작은 브러시를 사용하면 정전기가 조금 나기는 합니다. 그리고 작은 브러시는 힘이 없어서 잘 말리지 않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큰 브러시를 자주 쓰게 됩니다. 그리고 드라이기 기능은 간편하고 좋지만 일반 드라이기에 비해서는 풍량이 약한 것 같기는 합니다. 브러시를 낄 때에도 돌려서 고정하는 것이라서 번거롭긴 합니다.

소음은 크지만 스타일링은 장점

손잡이의 위치라던지 소음 부분은 확실히 단점이라고 생각하고, 저 뿐만 아니라 많은 구매자 분들께서도 동일하게 느끼시는 부분이었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드라이기와 스타일링을 같이 할 수 있다는 장점은 있습니다. 익숙해지기만 하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